트라이비, ‘W.A.Y’ 콘셉트 포토 2종 오픈…’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

2023. 2. 10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스타일리시한 콘셉트 포토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3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트라이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 콘셉트 포토를 순차 오픈했다.

공개된 첫 번째 버전 콘셉트 이미지에는 블루데님과 독특한 스타일의 패딩, 개성 넘치는 액세서리를 화려하게 장착한 트라이비 멤버들이 담겼다. 따로, 또 같이, 다채로운 표정과 당당한 제스처가 키치 하고 발랄한 분위기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감성을 배가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버전에는 멤버들이 스포티한 핑크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밀레니엄 감성이 물씬 풍기는 유니크하고 다양한 오브제와 바비 인형처럼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트라이비의 비주얼이 시선을 끌어당기며 새 앨범 콘셉트를 향한 호기심을 한껏 증폭시켰다.

콘셉트 포토 속 극과 극의 배경과 컬러, 밀레니엄 스타일링을 맞춤옷처럼 소화한 트라이비는 이번 콘셉트 포토에 이어 오는 9일까지 또 다른 버전의 개인, 유닛, 단체 콘셉트 포토와 1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13일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풍성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트라이비는 오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W.A.Y’로 전격 컴백한다. 타이틀곡 ‘WE ARE YOUNG(위 아 영)’을 포함해 ‘STAY TOGETHER(스테이 투게더)’, ‘WITCH(위치)’, ‘WONDERLAND(원더랜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의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의 오리지널 버전 ‘우주로(WOULD YOU RUN) ORIGINAL VER.’까지 트라이비의 각양각색 색깔이 묻어나는 5트랙이 수록됐다.

트라이비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출발한 이번 앨범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여신 비주얼과 탁월한 음악적 역량, 러블리한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강렬한 콘셉트 변신과 최정상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프로듀싱 한 트라이비 표 독창적인 음악은 트라이비의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기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A.Y’를 발매한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