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청량+하이틴 에너지 품은 ‘LEVIOSA’ 콘셉트 포토 공개

2022. 8. 6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특별한 매력을 품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과 29일 공식 SNS를 통해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첫 번째 단체, 개인,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 속 트라이비는 키치한 감성의 스티커로 가득 꾸며진 퍼플 컬러 캐비닛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를 포인트로 한 크롭 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등 트라이비만의 개성이 가미된 프레피 룩을 장착, 청량하면서도 하이틴스러운 무드를 완성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 트라이비는 사방에 흩뿌려져 있는 마법 카드 위 손깍지를 낀 채 동시에 위를 올려다보고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와는 달리 트라이비는 오묘하면서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어 트라이비 멤버들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개인 콘셉트 포토와 멤버 간의 눈부신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유닛 콘셉트 포토도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독특한 스타일의 프레피 룩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한껏 드러낸 송선과 미레는 새침한 표정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했으며, 켈리와 지아는 한층 깊어진 눈빛과 도도한 무드로 프레임을 채웠다. 유니크한 액세서리와 타이 등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과시한 현빈과 소은은 걸스웨그 매력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트라이비는 오는 8월 9일 새 싱글 ‘LEVIOSA’로 전격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트라이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색다른 콘셉트, 대체불가한 퍼포먼스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타이틀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이 트라이비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지며 짜릿한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타이틀곡 ‘KISS’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