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리더 송선, 청량+상쾌 에너지

2021. 5. 17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개성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개인 콘셉트 필름을 오픈한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 송선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푸른 해변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천천히 걷고 있는 송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송선의 청순한 비주얼은 한 폭의 그림처럼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와 어우러져 마치 이온 음료 광고를 보는 것처럼 상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바닷가의 시원한 파도 소리가 함께 들리는 듯한 ‘러버덤’의 사운드가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담기며 트라이비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트라이비는 리더 송선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러버덤’ 개인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다른 멤버들은 콘셉트 필름을 통해 어떤 매력을 담아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가요계 대표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공동 제작한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의 두 번째 싱글 ‘꼰미고’는 지난 2월 발매한 데뷔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 이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다. 타이틀곡 ‘러버덤’과 수록곡 ‘LORO’ 2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데뷔 싱글에 이어 다시 한번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높은 완성도 및 유니크하고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기대케 한다.

트라이비의 두 번째 싱글 ‘꼰미고’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