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주목할 만한 신입돌’ 트라이비, 2월 컴백 붐업

2023. 2. 10

그룹 트라이비가 오는 2월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스포일러 콘텐츠를 공개하며 열기를 달궜다.

트라이비는 지난 18일 방송된 MBC M,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맹활약했다.

이날 ‘2023 주목할 만한 신입돌’ 대표로 ‘주간 아이돌’에 출격한 트라이비는 역대급 예능감과 폭발적인 끼를 과시했다. 무대 위와는 또 다른 팔색조 매력과 신인다운 뜨거운 열정,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신보 수록곡이자 선공개 곡 ‘위치’(WITCH)를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트라이비가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한 ‘위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타이틀곡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했다. 

트라이비는 오는 2월 컴백을 확정 짓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팬들의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지난 16일부터 신보 콘셉트를 추측게 하는 이미지와 영상을 대방출하며 트루(팬덤)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16일 ‘Back to the 00’ s’ 이미지에 이어 지난 18일 오픈된 이미지에서 트라이비는 ‘Back to the 90’ s’를 주제로 90년대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힙한 데님 스타일링과 강렬한 메이크업, 걸크러시 무드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지난 18일 ‘뭐게영’(뭐게YOUNG)이라는 제목의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각양각색의 화려한 오브제들로 꾸며진 런드리에서 촬영에 임하고 있는 트라이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트라이비는 지난 2021년 2월 첫 싱글 ‘트라이비 다 로카’로 정식 데뷔했다. 

오는 2월 컴백을 앞두고 각종 티징 콘텐츠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