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라이비(TRI.BE)가 7인 7색의 달콤한 매력을 선사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10일과 11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단체 이미지 속 트라이비는 펑키한 매력의 키치룩으로 컬러풀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구름을 연상케 하는 핑크빛 공간 속 일곱 멤버는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다음날 오픈된 개인 및 유닛별 이미지는 7인 7색의 존재감을 더욱 가까이에서 담아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스타일링만큼 화려한 멤버들의 비주얼은 신비함을 주는 공간과 절묘하게 맞물려 이제껏 본 적 없는 콘셉트를 예고했다.
특히 멤버들은 흩날리는 솜뭉치를 활용해 저마다의 개성 있는 분위기를 완성하며 달콤한 매력을 뿜어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앞서 발매된 두 개의 싱글 앨범과 미니앨범으로 매운맛 계보를 이어온 트라이비는 ‘바바송’ 1∙2차 티저 이미지로 반전되는 분위기를 보여줬다. 눈빛부터 포즈, 스타일링까지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으로 무장한 트라이비의 모습에 ‘바바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트라이비가 가창에 참여한 ‘바바송’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위 베이비 베어스’의 테마곡이다. ‘위 베이비 베어스’는 그리즈, 판다, 아이스베어가 진정한 의미의 ‘집’을 찾아 마법 박스를 타고 모험을 떠나면서 겪는 우정과 경험을 그려낸 작품으로 한국 시각인 내년 1월 8일 오전 9시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며 매주 토, 일요일 카툰 네트워크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트라이비가 참여한 ‘위 베이비 베어스’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은 한국 시각으로 오는 17일 오전 1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