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美 애니 테마곡 ‘바바송’ 티저 3탄 공개

2021. 12. 14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하이틴 감성을 정조준했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지난 13일과 14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3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눈빛부터 포즈, 스타일링까지 러블리함으로 무장한 트라이비는 7인 7색의 하이틴적 요소로 ‘바바송’에 대한 팬들의 상상력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이로써 ‘바바송’의 티저 이미지를 모두 오픈하며 발매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한 트라이비는 색다른 매력의 음원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앞서 두 개의 싱글 앨범과 미니앨범으로 시그니처와도 같은 ‘매운맛’ 계보를 이어온 트라이비는 ‘바바송’으로 또 한번 새로운 콘셉트 계보를 열며 글로벌한 인기를 이어간다.

트라이비가 가창에 참여한 ‘바바송’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위 베이비 베어스’의 테마곡이다. ‘위 베이비 베어스’는 그리즈, 판다, 아이스베어가 진정한 의미의 ‘집’을 찾아 마법 박스를 타고 모험을 떠나면서 겪는 우정과 경험을 그려낸 작품으로 한국 시각인 내년 1월 8일 오전 9시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며 매주 토, 일요일 카툰 네트워크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트라이비가 참여한 ‘위 베이비 베어스’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은 한국 시각으로 오는 17일 오전 1시 발매된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