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이 날아오를 글로벌 신예 트라이비(TRI.BE)가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로 컴백한다.
올해 2월 최연소 걸그룹으로 데뷔한 트라이비(TRI.BE)는 데뷔 5개월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돌파’, ‘대만 KKBOX 2021년 중반기 탑 신인 K-아티스트 4위’는 물론 아리아나 그란데가 소속된 리퍼블릭 레코드(Republic Records)가 미국 매니지먼트 업무를 담당하는 등의 글로벌한 성과를 거두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기대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은 트라이비(TRI.BE)의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기존 발표된 둠둠타(DOOM DOOM TA), 러버덤(RUB-A-DUM)을 포함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라틴어로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란 뜻인 [VENI VIDI VICI]를 통해 아직 가보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정복하듯 트라이비(TRI.BE)만의 길을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의 도전, 유닛으로의 도전 등 새로운 길을 향한 도전이 가득한 이번 앨범으로 개성 넘치는 트라이비(TRI.BE)에 큰 기대감을 모은다.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는 긴장감 있는 브라스 리프와 역동적인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퍼포먼스 맛집으로 불리는 트라이비(TRI.BE)의 우주급 퍼포먼스와 더 불어져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만족하는 에너지 충전 송을 탄생시켰다.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를 포함한 5곡의 신곡은 새로운 도전이 담겨 있다.
함께 있으면 무서울 것이 없는 트라이비(TRI.BE) 멤버들을 무리를 지키기 위해 공격하는 늑대에 비유해 재미있게 표현한 ‘LOBO’, 하고 싶은 일은 많지만 만 18세가 되지 않아 겪는 아쉬움을 현빈, 소은, 미레 유닛으로 풀어낸 ‘-18’. 송선, 켈리, 진하, 지아가 보여주는 감성 넘치는 ‘GOT YOUR BACK’, 팬덤 TRUE(트루)를 향한 마음을 담은 ‘TRUE’까지 앨범 전체가 트라이비(TRI.BE)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트라이비(TRI.BE)의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ELLY의 프로듀싱으로 개성있는 트라이비(TRI.BE)만의 음악을 느낄 수 있으며 넘치는 에너지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트라이비(TRI.BE)의 앞으로 활동이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