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라이비(TRI.BE)가 유명 음료 브랜드와 함께한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예고,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트라이비는 오는 20일 오전 3시 30분(한국 시각 기준)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신곡 ‘Memu Aagamu’ 발매를 앞두고 지난 13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듣기만 해도 가슴이 벅차오르는 음악 위로 무대에 화려한 조명이 켜지며 시작된다. 트라이비 멤버들이 함께 손을 모으고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과 함께 강렬한 레드빛 슈트를 장착한 인도의 대표 아티스트 아르만 말릭(Armaan Malik)이 무대를 걷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화려한 스텝과 신나는 퍼포먼스로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한 트라이비는 레드와 화이트가 조화를 이룬 패션과 진주 헤어피스, 벨리 체인 등 유니크한 액세서리로 동화 속 공주를 연상시키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약 20초의 짧은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만으로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트라이비의 신곡 ‘Memu Aagamu’는 트라이비가 소속된 유니버설뮤직 그룹과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가 함께 진행한 인도 캠페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음료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의 아시아 대표로 선정되며 ‘글로벌 대세’의 존재감을 재차 확인시킨 트라이비가 지난 5월 발표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A Kind Of Magic – Coke Studio Session’ 이후 두 번째로 참여한 곡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글로벌 루키’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트라이비와 인도 대표 가수이자 지난 2020년 발표한 싱글 ‘How Many’로 빌보드 톱 스릴러 글로벌 차트 최정상을 차지하며 세계적 아티스트로 인정받은 아르만 말릭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된 만큼 신곡 ‘Memu Aagamu’를 통해 어떤 색다른 음악적 시너지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Memu Aagamu’ 뮤직비디오에는 다수의 어워드에서 각종 연기상을 휩쓴 인도 유명 영화 배우 알루 아르준(Allu Arjun)이 출연을 확정했다. 알루 아르준은 SNS 계정 내 1,880만 이상의 팔로워 수를 보유하는 등 압도적인 인기와 남다른 글로벌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최정상 스타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트라이비는 지난 9일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를 발표했다. 컴백과 동시에 음반과 음원 파워는 물론, 다양한 지표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트라이비는 신곡 ‘KISS’로 핀란드 1위를 시작으로 미국, 과테말라, 멕시코, 이스라엘, 캐나다, 독일 등 전 세계 7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10에 안착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연이은 커리어 하이 행진으로 남다른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한편 트라이비와 컬래버레이션 음원 ‘Memu Aagamu’는 오는 20일 오전 3시 30분(한국 시각 기준)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